입생로랑가방매장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아이스먼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0 22:45:17 댓글 0

본문

생로랑 가방 170개 총정리❤️신상..이렇게 예뻤나요??명품백 입문 꿀영상

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!
오늘은 많은 분들이 요청주셨던 생로랑 가격대별 총정리입니다!! 꺄❤️❤️
오늘도 영혼을 담뿍 담아 준비한 영상이니까요
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✨✨
구독구독 많이 해주시고 다음주에 또 만나요!
오늘 밤에도 울 구독자님들이 남겨주시는 말씀들로 힐링하고 자야겠오요…젤행복한시간..
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‍♀️


#명품하울 #명품가방 #생로랑가방


*자료화면 및 사진 출처 : 생로랑 공식 홈페이지



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yuulluv/


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
http://www.ablanc.co.kr
Hyuna C : 예전부터 잘보고있어요❤️ 율럽님 영상 보고 생로랑 케이트백 산 1인입니다
BB K : 맨하탄백 너무 좋아하는데 맨하탄 백은 소개가 없네요 ㅠㅠㅠㅠ
strawberry milkk : 언니 진쨔 짱이에여!
Jungeun Kim : 최근 입생 컬리지백 샀는데 ㅠ 후회중이예요 ㅠ
율럽님 영상에도 없는거보니...ㅠㅠ 더욱 후회되네요 ㅠ
이영상을 보고 샀더라면...ㅠㅠ 컬리지백은 안샀을텐데
ᅵᅣ : 미우미우도 부탁드릴게요!

[쇼핑vlog+Haul]구찌,생로랑쇼핑 | 명품쇼핑 | guam 괌쇼핑하울 | 고등학교 졸업,대학교입학선물 | feat.T갤러리아

#괌쇼핑 #구찌 #생로랑
안녕하세뇸‍♀️ ѕσиgмιиι입니다!♥️

구입한 가방
[ɢᴜᴄᴄɪ]구찌 ɢɢ마몽 마틀라세 미니 백 검정
[sᴀɪɴᴛ ʟᴀᴜʀᴇɴᴛ]생로랑ʏsʟ 클러치 라지사이즈 금장
[sᴀɪɴᴛ ʟᴀᴜʀᴇɴᴛ]생로랑ʏsʟ 카드지갑


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세요!!!!!!
첫 영상인만큼 편집부터 모든게 아직 부족하지만!
내기록영상이니까!
더더더 노력해서 차츰차츰 완성해나가겠슘니당
구독과 좋아요는 럽럽ʟᴏᴠᴇʟᴏᴠᴇ입니당
감사함니다 그럼 다들 안.녕.안.녕

ѕσиgмιиι ιиѕтα : song_mini718
또리눈나 : 온니 너무 이뽀요 세상에ㅠㅠㅠㅠ 나 일빠❣️
임유빈 : 탕진하셨네 우리언니..
권혁 : 1:11 임 무엇
ᄋ : 구찌백이 9개가 되었네요. 축하드려요^^
세노SÉNO : 구독하구가용

명품 똑똑하게 사기!✍명품구매 방법/가격 이 영상 하나로 총정리❤️

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!
오늘은 그 동안 질문을 많이 주셨던
명품백 대체 어디서 사야 좋을지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봤어요!!
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고 각 방법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
성향에 맞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
가격은 보기 쉽게 한 가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려봤는데요~
오늘도 편하게 즐겁게 봐주세용*.*
올 한해 구독자님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!
울 구독자님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❤️

아! 파리에서 찍어왔으면 좋겠는 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
열씨미 찍어가도록 하겠습니닷!!!! 사랑해요여러분!!!


택스리펀 계산 사이트
https://www.globalblue.com/tax-free-shopping/refund-calculator/


#명품구매 #명품백입문 #명품백구매



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yuulluv/


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
http://www.ablanc.co.kr


Contact
yulluv@sandboxnetwork.net
김은하Kimeunha : 몽블랑 반지갑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!! 백화점에서 사는게 나을까요? 온라인에서 살까요...? 짭이 너무 많아서요ㅠ
힉힉호무리 : 언니 저 곧 첫 적금만기여서!!
나에게 주는 선물로 팔자에도 없는 명품백 사려고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 도움 많이 됐어요
Sejin Ha : 영상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. 그런데 궁금한 점이, 해외 구매가라는건.. 백화점을 얘기하시는 걸까요? 혹은 라발레 빌리지같은 프리미엄 아웃렛 같은걸 이야기 하시는 건가요?
이벤트으 : 율럽님 혹시 300~400만원대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은 가방이 무엇일까요????
제가 엄마 생신선물 드리고 싶어서요 ㅜㅜ
브랜드도 구찌,루이비통 이것만 알아서 추천 해주세요!!!!
ᄏᄏ : 짝퉁 하나사면 그 사람이 명품 사도 짝퉁 같음 그리고 아무리 고퀄이라지만 명품 좋아하면 티다남 제발 가품매장 다 사라졌으면 ㅡㅡ

... 

#입생로랑가방매장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67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oapnpoo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